비회원
스포츠토픽
0
3
0
0
01.13 07:06
2025년 1월초 축구소식들.news
강원 FC, 홍철 영입
울산 HD FC, 이청용과 재계약
인니 대표팀, 신태용 감독 경질
친애하는 팬 친구들, 파트너 그리고 각계각층의 사람들:
중국축구협회가 발표한 2025시즌 프로축구단 접수명단에 따르면 우리 구단은 접수되지 않았고 중국 프로에서 계속 출전하지 못하고 있다.
중국축구 프로리그에 입단한 이래 구단은 상승세를 경험하고, 감히 고집스럽게 싸우며, 중국슈퍼리그 8연승을 달성했다(참고: 광저우는 2011~2019년 8회 중국슈퍼리그 우승, 2018년 우승 항구, 그래서 광저우팀은 8연승이 아니다), AFC 대회에서 2번 정상에 올랐고, "광저우팀"이라는 이름이 아시아 축구를 돋보이게 했다. 이 빛나는 성과는 선수들의 녹색전장에서 땀과 노력의 결과물, 감독팀의 노력과 정성껏 만든 작품, 그리고 포기하지 않고 응원하는 대다수 팬들의 증언이다. 동아리 잠재력 많은 뉴스타를 배양하고 강력한 동력을 주입한 청소년 수련체계에 깊이 임하고 있습니다.
새 시즌 프로리그 진출을 위해 구단은 열심히 진출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사적 부채가 많아 모금된 자금이 부족해 결국 접근이 허용되지 않은 점에 유감을 표합니다. 여기, 광저우 축구 클럽을 아끼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팬과 친구분들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많은 이해와 관용을 베풀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리며 초심을 변치않고 후폭풍에도 최선을 다하여 중국축구 발전을 위해 응원하겠습니다
광저우 축구 클럽
2025년 1월 6일
역대 한국인 선수 : 조원희, 김영권, 김형일, 박지수
판데이크, 레알 마드리드에 역오퍼 했으나 레알이 거절
판데이크의 에이전트가 레알 마드리드에 2025년 이적 제안
나이와 조건 문제로 레알 마드리드가 거절
그러나 이제 판데이크는 리버풀과 재계약에 가까워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