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를 돕는 벨기에!(Belgium Saves Africa!)
https://www.reddit.com/r/polandball/comments/e1dsf8/belgium_saves_africa/
UN은 중앙 아프리카 공화국 (CAR)의 가톨릭 자선 단체 인 카리타스 (Caritas)와의 협력이 중단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유엔의 인도주의 기관은 카리스타 전직 제사장 루크 델프트 (Luk Delft) 신부가 CAR에 "미성년자에 대한 심각한 학대 혐의"가 있다고 밝혔다.
카리타스는 자신의 직책에서 탈퇴했으며 더 이상 CAR에 있지 않다고 말했다.
자동차 관리들이 조사하고 있습니다.
벨기에와 가톨릭 교회 관리들도 조사 중입니다.
자동차 수도 방기 (Bangui)의 검찰은 미성년자의 성 학대에 대한 불만이 성직자에 대해 제기됐다고 AFP 통신사에 밝혔다.
유엔 인도주의 사무국 (OCHA)은 성 착취와 학대에 대한 관용 정책이 없다고 밝혔다.
OCHA는 BBC에 진행중인 조사가 명확한 결과에 도달 할 때까지 그러한 링크는 중단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델프는 2012 년에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2001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성폭행 혐의로 유죄 선고를 받았다고 AFP는 보도했다. 또한 10 년 동안 어린이 및 청소년과 접촉 할 수있는 역할이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가톨릭 교회가 남용과 싸우기 위해 설립 한 Dignity 재단에 따르면, 그는 2013 년에 CAR에 파견되어 2015 년에 Caritas와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AFP에 따르면 성직자는 카리타스의 CAR 사무 총장으로 임명되기 전 북한 북부 도시 카가 반도로에서 2 년간 근무했다.
카리타스는 남용 혐의로 인해 "분노하고 분노"했으며 어린이에 대한 보호 정책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