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6 에 적용될 Ai기술 ㅎㄷㄷㄷㄷ

커뮤니티뉴스
G 비회원 0 4 0 0

GTA6 에 적용될 Ai기술 ㅎㄷㄷㄷㄷ


상상해보세요. 당신은 GTA 6의 거리를 질주하고 있습니다. 로스 산토스의 또 다른 하루입니다. 아마도 당신은 가게를 털고, 훔친 차를 타고 도망쳤고, 깨끗하게 빠져나왔을 것입니다. 평소와 다름없는 일이죠, 맞죠?

하지만 며칠 후 이상한 일이 발생합니다. 바텐더가 당신에게 서비스를 거부합니다. 무작위 NPC가 보도에서 당신을 노려봅니다. 경찰이 지나가면서 속도를 줄입니다. 갑자기, 당신은 그들이 기억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습니다.

당신이 사기친 그 가게 주인? 그는 그냥 잊은 게 아니야. 당신이 재빨리 도망가는 걸 본 그 목격자? 그는 친구들에게 말했어. 그리고 지금, 당신의 과거 행동이 기어올라 세상이 당신을 보는 방식을 형성하고 있어.

미친 소리 같나요? 이게 바로 Rockstar Games가 GTA 6에 계획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생각없는 NPC의 종말?

수년 동안 오픈월드 게임은 예측 가능한 결함이 있었습니다. NPC는 그 순간에 반응하지만 당신이 떠나는 순간 모든 것을 잊어버립니다. 완전한 혼란을 일으키고, 그 지역을 떠나서 돌아오나요? 모든 것이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재설정됩니다. 하지만 그게 바뀐다면 어떨까요?

최신 AI 발전으로 GTA 6에는 NPC가 여러분의 행동을 기억하고, 원한을 품고, 심지어 과거의 만남에 따라 행동을 조정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라면 오픈월드 게임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완전히 뒤집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GTA 6(및 이후의 모든 게임)에 미칠 수 있는 영향

학습하고 기억하는 NPC – 동네에서 범죄를 저지르면 사람들이 당신을 피하거나, 도움을 거부하거나, 다음에 당신이 나타났을 때 경찰에 신고할 수도 있습니다.

더욱 스마트하고 적응력 있는 경찰 시스템 – 마법처럼 쿨다운 후 범죄를 잊어버리는 대신, 경찰은 귀하의 범죄 이력을 추적하고, 귀하의 차량을 인식하거나 심지어 잠복 요원을 보내 귀하를 쫓을 수도 있습니다.

진화하는 NPC 관계 – 만나는 사람들이 당신에 대한 실제 의견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상점을 털는 습관을 들이나요? 가게 주인은 당신을 보면 문을 잠그기 시작합니다. 누군가를 도우나요? 나중에 호의를 베풀 수도 있습니다.

진정으로 살아있는 세상 - AI가 계속 발전한다면, 도시가 역동적으로 진화하고, 강도 사건이 너무 많아서 사업체가 문을 닫고, 갱단이 동네로 이사하고, NPC가 실제 사람처럼 반응하는 오픈월드 게임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순히 오픈 월드가 아니라 , 기억하는 월드입니다 .

GTA 6 이후: AI가 이미 게임을 재편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GTA에 대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AI는 게임이 디자인되고, 플레이되고, 심지어 만들어지는 방식을 빠르게 바꾸고 있습니다.

1. AI가 만든 게임 세계

개발자들은 AI를 사용하여 플레이어의 행동에 따라 변화하고 진화하는 전체 게임 세계를 절차적으로 생성합니다 . 수작업으로 만든 정적 지도의 시대는 끝났을 수도 있습니다.

2. 실시간으로 적응하는 적들

AI가 게임 내 적을 더 똑똑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 FPS 게임은 곧 당신의 전략을 인식하고, 당신이 좋아하는 무기를 상대하고, 이전 전투에서 배우는 상대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예측 가능한 AI 패턴은 없고, 모든 전투가 신선하게 느껴질 것입니다.

3. 개인화된 스토리텔링

만약 당신의 선택이 실제로 중요하다면 ? AI 기반 스토리텔링은 당신의 결정에 따라 동적으로 조정되는 퀘스트, 대화, 전체 게임 플롯을 만들어 모든 플레이스루가 독특하게 느껴지게 할 수 있습니다.

4. 게임 내 던전 마스터로서의 AI

AI가 NPC를 운영하는 데 그치지 않고, 즉석에서 전체 스토리 아크를 만드는 롤플레잉 게임을 상상해보세요 . 이것이 몰입형 게임의 미래가 될 수 있습니다.

신나는지 무서운지? 당신이 결정하세요.

솔직히 말해서, 이는 믿기 어려운 이야기지만 동시에 몇 가지 큰 의문을 제기하게 합니다.

여전히 게임처럼 느껴질까요? GTA는 혼돈과 자유에 관한 것입니다. 모든 행동에 지속적인 결과가 따른다면, 플레이어는 너무 제한을 받는다고 느낄까요?

현세대 콘솔이 이걸 처리할 수 있을까? AI 구동 NPC는 심각한 처리 능력이 필요하다. Rockstar는 규모를 줄여야 할까?

플레이어들이 실제로 이걸 원할까? 일부 게이머들은 깊은 현실주의를 좋아한다. 다른 사람들은 장기적인 결과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그냥 놀고 싶어한다.

어느 쪽이든 AI 기반 게임은 그저 다가오는 것이 아니라 이미 존재합니다.

WebAshlar 에서 우리는 이 혁명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우리는 미국, 유럽 및 그 너머 의 고객을 위해 AI 기반 게임, AR/VR, UI/UX 및 맞춤형 게임 개발을 전문으로 합니다. 우리는 게임의 미래가 그래픽에 관한 것이 아니라 더 스마트하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구축하는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

이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NPC가 절대 잊지 않는 게임 세계를 원하시나요? 아니면 그게 지치게 들리시나요? 이야기해 봅시다.


INTERIORS Ai /

무작위로 생성된 인테리어가 있습니다. 즉, 방/건물이 스타일이 지정된 카테고리/태그에 맞습니다.

예: 고급 아파트 대 오래된 아파트이며 결과적으로 특정 자산/스타일이 있습니다. 새 것/낡은 것, 깨끗한 것/더러운 느낌, 스타일이 지정된 요소. 일반적인 구조가 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성되고 진화하는 상호 교환 가능한 기능/사물/요소가 있습니다. 방은 나가서 바로 다시 들어가는 것만으로 바뀌지 않습니다.

NPC Ai /

NPC는 이벤트, 분위기, 다른 플레이어 또는 NPC의 기분 및 상황에 따라 Ai가 생성한 "응답", 기분 및 애니메이션을 갖습니다.

예: NPC가 비에 젖어 있으면 비/날씨에 따라 무작위로 행동할 수 있습니다. NPC가 취하면 Ai가 NPC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무작위로 말하는 것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반응합니다. 게임 내에 내장된 "애니메이션 트리"가 아닙니다. 당신이나 다른 NPC가 "미친" 짓을 하고 있다면, AI는 NPC에게 휴대폰 등으로 당신을 녹화하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다양한 자발적인 행동으로 훨씬 더 개별화되어 행동하고 느낄 것입니다. 마치 모두가 각자의 삶을 사는 것처럼.

요약

- 범죄일으키고 도망가서 별 없어져도 플레이어 목격한 NPC가 플레이어를 기억해서 보면 도망가거나 상점주인이면 문을 잠그거나 목격한 경찰이 또 쫓아옴.

- 인테리어 Ai를 통해 대략 70%의 빌딩의 내부가 렌더링 된다고 함(자동생성)

- NPC가 상황에따라 말을 바꿈. 취하면 시비를걸고 비오면 우산쓰라하고 플레이어가 또라이짓하면 폰꺼내서 동영상 찍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