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5엔진 채용한 중국게임 근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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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리얼5엔진 채용한 중국게임 근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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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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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장사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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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역대 최고 퀄리티라고함

 

 

언리얼5는 좃병신엔진이 맞음

 

 

 

 

 

 

 

엔진만든 에픽게임즈에서 직접만드는 포트나이트도 언리얼5로 넘어가면서 엔진버전업 5.4까지 했는데도

 

시야 넓어지면 프레임 급락하고 레임스파이크(프레임 갑자기 툭툭 떨어지는거)랑 스터터링은 기본으로 달고있음

 

4090에 7800X3D면 게이밍PC로는 최고사양이라고 봐도 무방한데도 1920x1080에서 60프레임 칼고정이 안되는 꼬라지임

 

어디 어중이떠중이가 측정한게 아니라 해외 게임테크전문 웹진인 디지털파운드리에서 측정한거임

 

걍 엔진자체가 병신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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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딧에서 개인개발하는새기들도 ue4에서 ue5로 프로젝트 이식하면 루멘이나 나나이트 안써도 다 성능 ㅈㄴ 떨어진다고 하고

 

개발자 문제가 아니라 걍 엔진자체가 존나무거워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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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나이트니 루멘이니 하면서 신봉하는 언리얼신자들 존나많은데

 

나나이트는 사실상 하이폴리 쌩으로 쑤셔박아도 렌더링할때 알아서 좀 가볍게 연산해주고 LOD도 자동으로 생성해준다는거라

 

4090에서도 못돌리는걸 4090에서는 돌아가게는 해준다는거지 사양 존나처먹는 기술이고

 

LOD랑 로우폴리, 노말맵 작업 안하려고 개발자들이 날먹하라고 있는 기술이고

 

루멘은 소프트웨어 레이트레이싱인데 이게 가벼운 기술이라고 생각하면 븅신임

 

RTX를 RT코어 안쓰고 쌩으로 돌리는건데

 

 

 

맨날 우콩가지고 개발자실력문제라고 하는데

 

검은신화 오공은 오픈월드도 아니고 맵도 상대적으로 일직선적인 구조고

 

애초에 시발 오공도 최적화좋은겜 아니고 언리얼5중에선 그나마 괜찮은거라는건데 이걸 시발 최적화 좋은겜으로 알아처먹는건 ㄹㅇ 난독새기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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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K도 아니고 1080p에서 레이트레이싱 끄고 업스케일링 안건 네이티브 렌더링으로는 4080 미만은 싸그리 60프레임 고정도 못하는 최적화좃망겜이라

 

디폴트가 업스케일링거는건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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