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치된 트럭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236 0 0

배치된 트럭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uc?export=view&id=1snrbPJxD7ShQactca57sDQcTAr_O-WGf
Why are there no trucks being deployed?.

글이 없습니다.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187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245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229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914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299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227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250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237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218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371
시티즈스카이라인
비회원
0 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