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3분 소요
폴란드볼매니아
0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연예움짤
연예갤러리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해외음식
도시사진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SHOP
메인
폴란드공
토픽
쇼핑/투자
커뮤
스포츠
게임
토이
갤러리
0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위젯설정에서 사용할 타이틀을 등록해 주세요.
레고/코비블럭 갤러리
비회원
레고/코비블럭
0
574
0
0
2025.11.23 20:19
전체 3분 소요
Took a whole 3 minutes
0
0
이 글을 SNS로 공유하기
삭제
수정
목록
일간
주간
월간
1
드디어 흰고래를 얻었습니다.
2
새로운 비스마르크
3
왜 레고 호라이즌을 계속하지 않았나요?
4
이 세트를 살텐데...
5
저는 항상 이렇게 남겨둡니다... 만약을 대비해서....
6
2026년이 다 되어가지만 레고는 여전히 2024년 달력을 판매하려고 합니다.
7
스스로를 대접하세요!
8
베니?
9
F1 레이서들에 대한 나의 의견...
10
가장 먼저 무엇을 해야 하나요?
11
레고로 작은 욕조 세트를 만들었던 때를 기억하시나요?
12
왜 안 돼
13
외눈박이 윌리 감사합니다!
14
Minifig Scale Scyther MOC
15
오늘 스코츠데일 레고 스토어 그랜드 오픈에 다녀왔어요!
16
나는 이것이 아름다운 모듈 식 건물을 만들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7
아이언 자이언트.
18
이건 그냥 귀엽다
19
모두 메리 크리스마스! 나의 소박한 크리스마스 선반
20
저에게는 이른 크리스마스입니다!
21
기자의 피라미드를 이용해 스핑크스 코스프레를 하는 무스
22
1986년 해피밀 토이.
23
나는 작은 범선을 만들었다. 무슨 생각
24
다행히 마녀가 정말 필요했어요... ????
25
내 첫 생일 축하해. 최고의 생일.
26
배송비 포함 128$가 사기가 아닐 확률은 얼마나 되나요?
27
가장 사용하기 싫은 브릭은 무엇인가요? 세트를 조립하다가 이 조각이 나오면 그냥 눈만 굴려요. 제가 시작하죠.
28
이 상자에 어떤 세트가 들어 있는지 맞히면 진정한 코비 팬입니다.
29
80s90s 타운 컬렉션
30
좋은 소식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Hot
레고/코비블럭
머만의 법정
The Merman’s Court
비회원
0
548
Hot
레고/코비블럭
드디어 내게도 일어났다(차고 세일 편)
It finally happened to me (garage sale edition)
비회원
0
544
Hot
레고/코비블럭
잘 가세요 사자 기사 성 & 중세 마을 광장(펠사)은 아마도 10년 또는 20년 후에 새로운 모습으로 다시 만나게 될 것입니다.
Fare thee well Lion knights castle & medieval town square(felsa) see you in another decade or two in…
비회원
0
564
Hot
레고/코비블럭
스타트렉 세트 받았어요!!
I GOT THE STAR TREK SET!!
비회원
0
580
Hot
레고/코비블럭
오늘 밤 기분 좋은 깜짝 선물
Pleasant surprise tonight
비회원
0
551
Hot
레고/코비블럭
아웃타임
OUTATIME
비회원
0
568
Now
레고/코비블럭
전체 3분 소요
Took a whole 3 minutes
비회원
0
575
Hot
레고/코비블럭
카붐은 어디 있죠?
Where's the kaboom?
비회원
0
550
Hot
레고/코비블럭
Cobi가 Sd.kfz 234/4를 출시할 가능성이 있나요?
Is there a chance that Cobi will release an Sd.kfz 234/4?
비회원
0
596
Hot
레고/코비블럭
내 Canal Lock 모듈식 무료 지침
Free instructions from my Canal Lock modular
비회원
0
558
Hot
레고/코비블럭
기술적으로. 기술적으로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Technically. What is the difference in these.
비회원
0
579
Hot
레고/코비블럭
왜 케텐크라드가 아닌 카텐크라드라고 되어 있나요?
Why does it say Kattenkrad and not Kettenkrad?
비회원
0
562
Hot
레고/코비블럭
이게 어떻게 예술이 아닌 건축이죠!
How is this Architecture and not Art !?
비회원
0
587
Hot
레고/코비블럭
이 바보 같은 고양이를 사도 되나요?
Can I buy this silly cat?
비회원
0
574
Hot
레고/코비블럭
몰 오브 아메리카의 레고 스타트렉 엔터프라이즈
Lego Star Trek Enterprise at Mall of America
비회원
0
569
초기화
날짜순
조회순
정렬
검색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Search
검색대상
제목
내용
제목+내용
회원아이디
회원아이디(코)
글쓴이
글쓴이(코)
또는
그리고
검색어
필수
검색
닫기
폴란드공
폴란드볼
폴란드볼짤방
국내산폴란드볼
polandball
토픽
이슈
해외반응번역
군사무기사진
역사
쇼핑/투자
주식
해외주식사진
커뮤
스마트폰
프로레슬링
밀리터리매니아
스포츠
스포츠토픽
국내야구
해외야구
국내축구
해외축구
여자배구
남자배구
농구
격투기
기타스포츠
게임
게임뉴스
게임영상
픽셀아트
시티즈
마인크래프트
토이
토이/3d프린터
레고/코비블럭
건프라/프라모델
갤러리
배틀룸사진
자동차
연예
패션
음식
스마트폰배경화면
음식여행
스타
도시사진
일간
주간
월간
1
드디어 잡았다! 내 흰 고래!
2
엄마와 함께 리벤델을 완주했습니다!
3
첫 번째 모크가 좋아요 1,000개 이상을 받았다니 믿을 수 없습니다. 여기 버전 2가 있습니다. 시각적 재앙.
4
좋은 소식 - Bricklink Designer Series 3는 이전 시리즈의 5,000개 제한에 비해 각 세트당 30,000개로 생산될 예정입니다.
5
레고 금고에 실제로 방문한 적이 있나요?
6
레고 - 아버지 테드 :).
7
자녀를 출근길에 데려가세요.
8
내 지역 Vinnies에서 $90AUD에 구매한 것을 보세요
9
지역 수집가에게서 방금 이걸 샀어요. 이 작품이 무슨 역할을 하는지 누가 알겠어요 ;)
10
깃발
11
별자리는 잊어버리고, 이걸 어떻게 배열해야 할까?
12
내 생일 선물! ????
13
6살짜리 아이에게 레고를 가지고 놀게 하는 걸 다시 생각해봐야겠네요.
14
카트리지가 게임보이에서 얼마나 낮게 내려앉았는지가 저를 미치게 만들었고, 고치기 위해 분해했습니다.
15
병 속의 배 세트가 더 멋질 거라고 기대했어요.
16
너무 깊이 뛰어들었나 봐요...
17
여자친구가 크리스마스에 클러치를 들고 왔습니다.
18
방금 식물원(gwp 포함)을 완성했어요. 지금까지 제가 만든 가장 큰 세트예요.
19
이 세트를 살텐데...
20
오늘 방문한 매장의 MASSIVE 아디다스 신발-매우 멋지다!
21
코비 MOC 빌딩에 들어가고 싶어요.
22
그래서 우리가 지금 탱크를 쌓고 있다고 들었어요
23
30분 아니면 무료
24
6262 카후카 왕의 왕좌
25
새로운 불법 건축 기술을 발견했습니다
26
심바세트의 일부로 사이덕을 만들었어요
27
스웨덴 셰프 푸드트럭.
28
이전 지침이 얼마나 기본적인지 잊었습니다. 조각 선택 지침은 없고, 그림만 보고 주의를 기울이세요!
29
법원 내부
30
오래되었지만 좋다
+더보기
polandballpic
애 아빠가 화가 많이 났어요..
+더보기
최근댓글
냥냥
어차피 그러면…음…온도가 ㅈㄴ 낮아집니다
밍크
외국에서는 호랑이로 평가하던데? The Four Asian Tigers
안나
가죽자켓 입고 대만은 국가다
쿠파
ㅋㅋㅋㅋㅋ 젠슨황
몰라용
우리나라도 높은데?
누군가이다 하하
비밀댓글입니다.